공지사항

뉴스

조회 수 239 추천 수 0 댓글 0
Extra Form

201004141210437605.jpg

 

하이닉스반도체(대표이사 권오철)는  4월1일 오후 우리대학교(총장 임동철) 본부 5층 대회의실에서 충북대-하이닉스반도체 트랙(트랙주임교수 최호용) 장학생에 대한 장학증서 수여식을 거행하였다.
금번 장학증서 수여식은 전자정보대학(학장 유영갑) 제4기생으로 선발된 20명 장학생(정보통신 3.박순우) 에 대한 장학증서 수여식으로, 수여식에는 임동철 총장, 하이닉스 길근섭 상무(캠퍼스챔피언), 신호철 교무처장, 전자정보대학 유영갑 학장 등 관계자 다수가 참석하였다.
이 자리에서 임 총장은 선발된 학생들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하고, 이런 좋은 기회를 살려 열심히 공부하여 하이닉스와 우리나라의 산업발전에 기여해 달라는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또한 하이닉스의 길 상무는 하이닉스에 여러분과 같은 우수 인재가 꼭 필요하고, 앞으로 2년의 트랙 기간 동안 전공뿐만 아니라 어학, 발표능력 등의 역량강화도 소홀하지 않도록 힘써달라는 축하 말씀이 있었다. 충북대-하이닉스 트랙은 하이닉스의 반도체 전문기술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우리대학 전자정보대학에 설치 운영하는 맞춤형 반도체인력양성프로그램으로, 전자정보대학 3학년에 진급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전공지식과 품성을 갖춘 학생을 매년 20명을 선발하여 하이닉스의 미래 반도체기술개발의 리더로 육성을 하고 있다. 선발된 학생은 매월 장학금을 지원받으며 트랙 이수 후 하이닉스 우선입사의 혜택을 받는다. 2007년 1기생 선발 이후 현재 제4기생 선발이 이루어지고 있고, 2009년과 2010년 2월에 1,2기생이 수료하여 현재 하이닉스의 핵심 기술인력으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