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전자정보대학 캡스톤디자인 졸업작품전시회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참가 학생들은 작품 설치·대여물품 수령 및 반납 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전시회 일정 및 장소
-
일시: 2025. 11. 13.(목) 09:00 ~ 17:00
※ 팀별 작품 세팅은 10:00까지 완료 -
장소: 개신문화관 1층
2. [판넬(나사 4개 포함)·이젤] 대여 및 반납
1) 대여(포스터 수령 포함)
-
일시: 11/12(수) 16:00~17:00
-
장소: 학부사무실(E8-7동 401호)
-
대여물품: 판넬(나사 4개 포함), 이젤
-
포스터 수령
※ 수령 시 서명 필수 / 본인 팀번호 반드시 확인
2) 반납
-
일시: 11/13(목) 16:30까지
-
장소: 학부사무실(E8-7동 401호)
3. 작품 설치 안내
-
설치 장소: 개신문화관 1층 전시장
-
설치 가능 시간: 11/12(수) 14:00~18:00
-
설치 안내:
-
전시장 책상 위에 표시된 본인 팀명·이름 위치에 정확히 설치 (포스터&이젤 설치 및 졸업작품 셋팅)
-
행사 당일(11/13)에는 설치 불가 → 반드시 전날 완료할 것
-
수령한 포스터, 판넬, 이젤, 졸업작품 전체 세트를 모두 설치
-
4. 전시회 당일(11/13) 세부 일정
-
09:00~10:00 작품 최종 점검 및 작품 심사 준비
-
10:00~14:00 심사 및 평가
-
14:00~15:00 심사 집계 및 우수작 시상
-
15:00 이후 작품 철거 및 정리 / 대여물품 반납
5. 유의사항
-
전시회장 테이블 위 쇼케이스는 이동 금지
-
작품 시연에 필요한 기기는 모두 본인 준비
-
(지원 물품: 랜선, 멀티탭)
-
-
참가자 명단(작품명, 팀원, 지도교수,1차심사합격여부,논문대체자여부)은 붙임파일 참고
-
이상이 있을 경우 **11/6(목) 낮12시까지 학과사무실(043-261-2480)**로 연락
-
